트헌 근데 에스페시아 못보면 편차가 엄청 크다는데..
그래도 4소재씩은해서 거의 하루에 상자 최소 8개씩은까는데 트헝 하는게 좋을까
근데 짜바리들만 나오긴 함..ㅜ
그래도 4소재씩은해서 거의 하루에 상자 최소 8개씩은까는데 트헝 하는게 좋을까
근데 짜바리들만 나오긴 함..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8 | 06.24 | 28,3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66 | 잡담 | 카르마 블랙큐브 절망편 1 | 00:01 | 16 |
| 537865 | 잡담 | 이게뭐야..? 5 | 06.25 | 129 |
| 537864 | 잡담 | 나 메플 중독인듯 3 | 06.25 | 79 |
| 537863 | 잡담 | 코젬 포인트 개남아서 크오솔이나 강화할까 했더니 챌섭 미트라코젬 1.9억이네 1 | 06.25 | 43 |
| 537862 | 잡담 | 이적자 배율 244%면 트라이 할만하니 3 | 06.25 | 49 |
| 537861 | 잡담 | 보스 배율인데 뭐 먼저 도전해볼까? 1 | 06.25 | 47 |
| » | 잡담 | 하루에 4소재씩은 하는데 에던vs트헌 1 | 06.25 | 49 |
| 537859 | 잡담 | 챌섭보상 플하 본캐 줄까 부캐줄까... 1 | 06.25 | 46 |
| 537858 | 잡담 | 앵컴 여기서 어케해야해?ㅠㅠㅠ 10 | 06.25 | 141 |
| 537857 | 잡담 | 이번 닉 옥션 뭔가 비싸다 | 06.25 | 44 |
| 537856 | 잡담 | 인구수 장난아니네 2 | 06.25 | 146 |
| 537855 | 잡담 | 와 레전결계 떴다 2 | 06.25 | 93 |
| 537854 | 잡담 | 이득충 영상올라왔네 ㄷㄷ 2 | 06.25 | 106 |
| 537853 | 잡담 | 에픽던전 이미 완료했는데 메포가 없어서 그냥 받았는데 보상받는거 추가로 돼??? 2 | 06.25 | 38 |
| 537852 | 잡담 | 아 후회된다.. 챌2,3갈껄 3 | 06.25 | 118 |
| 537851 | 잡담 | 악몽선경 열쇠 지키기 ㅈ같다 3 | 06.25 | 71 |
| 537850 | 잡담 | 월드펫 공유 해줬는데 줍기제외 캐릭마다 휴ㅐ줘야되는거 빡이다.. 2 | 06.25 | 53 |
| 537849 | 잡담 | 복귀했는데 하드스우 더 복잡해진 것 같은데.. 1 | 06.25 | 70 |
| 537848 | 잡담 | 20분 꽉 채워서 잡는다 했을때 보통은 몇배율정도여야 해? 7 | 06.25 | 88 |
| 537847 | 잡담 | 카이 뭔가 복잡하다... | 06.25 |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