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헌 근데 에스페시아 못보면 편차가 엄청 크다는데..
그래도 4소재씩은해서 거의 하루에 상자 최소 8개씩은까는데 트헝 하는게 좋을까
근데 짜바리들만 나오긴 함..ㅜ
그래도 4소재씩은해서 거의 하루에 상자 최소 8개씩은까는데 트헝 하는게 좋을까
근데 짜바리들만 나오긴 함..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2 | 06.25 | 22,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72 | 잡담 | 닉옥션 평소보다 비싸게 팔리고있다니까 | 07:04 | 67 |
| 537871 | 잡담 | 메이플 성별 다른 템도 입을수 있어?? 2 | 04:55 | 70 |
| 537870 | 잡담 | 더 강해지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길을 잃었어 ... 2 | 03:01 | 111 |
| 537869 | 잡담 | 반대 성별 코디템 낄 수 있는거 ㄹㅇ 히트네.. | 01:50 | 129 |
| 537868 | 잡담 | 이번 닉옥션 ㄹㅇ 미친듯 | 01:30 | 140 |
| 537867 | 잡담 | 하버맥 없이 레테 260 찍을 거면 닥 챌섭이지? 2 | 00:55 | 100 |
| 537866 | 잡담 | 카르마 블랙큐브 절망편 1 | 00:01 | 140 |
| 537865 | 잡담 | 이게뭐야..? 5 | 06.25 | 261 |
| 537864 | 잡담 | 나 메플 중독인듯 3 | 06.25 | 162 |
| 537863 | 잡담 | 코젬 포인트 개남아서 크오솔이나 강화할까 했더니 챌섭 미트라코젬 1.9억이네 1 | 06.25 | 84 |
| 537862 | 잡담 | 이적자 배율 244%면 트라이 할만하니 3 | 06.25 | 84 |
| 537861 | 잡담 | 보스 배율인데 뭐 먼저 도전해볼까? 1 | 06.25 | 69 |
| » | 잡담 | 하루에 4소재씩은 하는데 에던vs트헌 1 | 06.25 | 61 |
| 537859 | 잡담 | 챌섭보상 플하 본캐 줄까 부캐줄까... 1 | 06.25 | 64 |
| 537858 | 잡담 | 앵컴 여기서 어케해야해?ㅠㅠㅠ 10 | 06.25 | 222 |
| 537857 | 잡담 | 이번 닉 옥션 뭔가 비싸다 | 06.25 | 69 |
| 537856 | 잡담 | 인구수 장난아니네 2 | 06.25 | 224 |
| 537855 | 잡담 | 와 레전결계 떴다 2 | 06.25 | 137 |
| 537854 | 잡담 | 이득충 영상올라왔네 ㄷㄷ 3 | 06.25 | 171 |
| 537853 | 잡담 | 에픽던전 이미 완료했는데 메포가 없어서 그냥 받았는데 보상받는거 추가로 돼??? 2 | 06.25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