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경써야될게 많아진 느낌? 전엔 걍 떨어지는거랑 전깃줄만 피하면 됐는데 지금은 뭐 공격패턴이 엄청 많네
아란이라 그시절엔 하드스우 깡패직업이었는데 오히려 데미안이 훨씬 쉽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