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귀차늎ㅎ아
잡담 월드펫 공유 해줬는데 줍기제외 캐릭마다 휴ㅐ줘야되는거 빡이다..
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3,64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7,3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2,46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78 | 잡담 | 역시 미라클이었네 2 | 10:11 | 24 |
| 537877 | 스퀘어 | 썬메 (미라클타임, 어빌반값) 1 | 10:03 | 38 |
| 537876 | 잡담 | 챌섭 첫주 수로 맨날 잊어버림 | 10:02 | 12 |
| 537875 | 잡담 | 레전 996이면 그냥 씀?? | 09:58 | 14 |
| 537874 | 잡담 | 이정도면 285 가능하지...? 1 | 09:55 | 16 |
| 537873 | 잡담 | 위시닉 210렙짜리 휴면이면 .. 풀릴일 없다고 봐야하나 ㅠ 1 | 09:12 | 48 |
| 537872 | 잡담 | 닉옥션 평소보다 비싸게 팔리고있다니까 2 | 07:04 | 123 |
| 537871 | 잡담 | 메이플 성별 다른 템도 입을수 있어?? 2 | 04:55 | 93 |
| 537870 | 잡담 | 더 강해지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길을 잃었어 ... 2 | 03:01 | 139 |
| 537869 | 잡담 | 반대 성별 코디템 낄 수 있는거 ㄹㅇ 히트네.. | 01:50 | 155 |
| 537868 | 잡담 | 이번 닉옥션 ㄹㅇ 미친듯 | 01:30 | 162 |
| 537867 | 잡담 | 하버맥 없이 레테 260 찍을 거면 닥 챌섭이지? 2 | 00:55 | 111 |
| 537866 | 잡담 | 카르마 블랙큐브 절망편 1 | 00:01 | 150 |
| 537865 | 잡담 | 이게뭐야..? 5 | 06.25 | 284 |
| 537864 | 잡담 | 나 메플 중독인듯 3 | 06.25 | 175 |
| 537863 | 잡담 | 코젬 포인트 개남아서 크오솔이나 강화할까 했더니 챌섭 미트라코젬 1.9억이네 1 | 06.25 | 89 |
| 537862 | 잡담 | 이적자 배율 244%면 트라이 할만하니 3 | 06.25 | 86 |
| 537861 | 잡담 | 보스 배율인데 뭐 먼저 도전해볼까? 1 | 06.25 | 70 |
| 537860 | 잡담 | 하루에 4소재씩은 하는데 에던vs트헌 1 | 06.25 | 62 |
| 537859 | 잡담 | 챌섭보상 플하 본캐 줄까 부캐줄까... 1 | 06.25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