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위시닉 210렙짜리 휴면이면 .. 풀릴일 없다고 봐야하나 ㅠ
58 1
2026.06.26 09:12
58 1

아 휴면 풀어줬으면 좋겠다만

 

내가 김무묭이면 "무묭" 닉이 210 휴면계정이야 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7 06.25 19,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8,5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85 잡담 챌섭 260 찍었는데 이제 뭐해...? 11:34 5
537884 잡담 메이린 170퍼정돈데 할만할까 11:33 4
537883 잡담 6차 솔 헤카테 먼저 해야함? 7 11:20 26
537882 잡담 어빌 반값은 예상했는데 미라클은 예상못함 1 11:15 17
537881 잡담 환산 배율 몇 퍼부터 도전해 보통? 3 11:07 24
537880 잡담 영화나온거 보려고 예매하는데 2명이서볼판이네 1 10:45 38
537879 잡담 근데 미라클 어디에 써야하지 6 10:43 50
537878 잡담 역시 미라클이었네 5 10:11 79
537877 스퀘어 썬메 (미라클타임, 어빌반값) 1 10:03 91
537876 잡담 챌섭 첫주 수로 맨날 잊어버림 10:02 24
537875 잡담 레전 996이면 그냥 씀?? 3 09:58 43
537874 잡담 이정도면 285 가능하지...? 1 09:55 39
» 잡담 위시닉 210렙짜리 휴면이면 .. 풀릴일 없다고 봐야하나 ㅠ 1 09:12 58
537872 잡담 닉옥션 평소보다 비싸게 팔리고있다니까 2 07:04 144
537871 잡담 메이플 성별 다른 템도 입을수 있어?? 2 04:55 101
537870 잡담 더 강해지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길을 잃었어 ... 2 03:01 150
537869 잡담 반대 성별 코디템 낄 수 있는거 ㄹㅇ 히트네.. 01:50 164
537868 잡담 이번 닉옥션 ㄹㅇ 미친듯 01:30 171
537867 잡담 하버맥 없이 레테 260 찍을 거면 닥 챌섭이지? 2 00:55 113
537866 잡담 카르마 블랙큐브 절망편 1 00:01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