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큐브랑 잠재 도움좀
80 5
2026.06.25 12:06
80 5

지금 보장7세트는 준거라 에픽이고

링도 에픽/유니;크/레전인데

 

보조잠재없는데 블랙인데 카유잠 써도돼??

 

골드렘블렘은 나랑 상관없는 유잠인데

이거는 어느 코인샵에서 큐브 사는게 이득일까?

 

투력 988임 보스기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00:05 13,0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41 잡담 아니 이지 윌 2페 특수패턴떄 1 15:24 17
537840 잡담 <경> 원덬이 3년만에 첫 해방 <축> 3 14:47 60
537839 잡담 탐나는 닉네임 올라왔는데 비싸질 것 같다 1 14:43 52
537838 잡담 메이린 잡은 덬들 배율 몇퍼 혹은 전투력 몇때 잡았어? 1 14:38 29
537837 잡담 검마 환산 300%뜬거 보고 어제 첫 솔플 도전함 1 14:25 33
537836 잡담 복귀했는데 요즘 코디템 비싸서 엄두가 안 나네 1 14:19 38
537835 잡담 메이린은 되게 쉬운 편이네 다행이다 1 14:02 57
537834 잡담 안녕? 혹시 챌린지서버 관련 물어봐도 돼? 7 13:55 66
537833 잡담 나 실버인데 그냥 될대로 돼라 마인드로 하는 중 5 13:51 68
537832 잡담 난 더스크가 왜캐 어렵지 5 13:44 45
537831 잡담 윌빡친다 8 13:40 49
» 잡담 나 큐브랑 잠재 도움좀 5 12:06 80
537829 잡담 미라클 언제해... 2 11:02 85
537828 잡담 최소컷 일주일 하니까 질림 1 09:42 177
537827 잡담 레테 조언 부탁해 7 08:00 144
537826 잡담 에픽던전.. 만메포 더 쓸말 고민중 3 07:47 142
537825 잡담 본섭에서 에픽던전 하마했으면 챌섭에서 하마 못 돌고 2 05:58 108
537824 잡담 보조무기 옵션 하고있는데 머 골라야해? 4 03:54 136
537823 잡담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01:11 109
537822 잡담 뉴비 우울하다... 2 00:55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