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장7세트는 준거라 에픽이고
링도 에픽/유니;크/레전인데
보조잠재없는데 블랙인데 카유잠 써도돼??
골드렘블렘은 나랑 상관없는 유잠인데
이거는 어느 코인샵에서 큐브 사는게 이득일까?
투력 988임 보스기준
지금 보장7세트는 준거라 에픽이고
링도 에픽/유니;크/레전인데
보조잠재없는데 블랙인데 카유잠 써도돼??
골드렘블렘은 나랑 상관없는 유잠인데
이거는 어느 코인샵에서 큐브 사는게 이득일까?
투력 988임 보스기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 00:05 | 13,0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7,62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41 | 잡담 | 아니 이지 윌 2페 특수패턴떄 1 | 15:24 | 17 |
| 537840 | 잡담 | <경> 원덬이 3년만에 첫 해방 <축> 3 | 14:47 | 60 |
| 537839 | 잡담 | 탐나는 닉네임 올라왔는데 비싸질 것 같다 1 | 14:43 | 52 |
| 537838 | 잡담 | 메이린 잡은 덬들 배율 몇퍼 혹은 전투력 몇때 잡았어? 1 | 14:38 | 29 |
| 537837 | 잡담 | 검마 환산 300%뜬거 보고 어제 첫 솔플 도전함 1 | 14:25 | 33 |
| 537836 | 잡담 | 복귀했는데 요즘 코디템 비싸서 엄두가 안 나네 1 | 14:19 | 38 |
| 537835 | 잡담 | 메이린은 되게 쉬운 편이네 다행이다 1 | 14:02 | 57 |
| 537834 | 잡담 | 안녕? 혹시 챌린지서버 관련 물어봐도 돼? 7 | 13:55 | 66 |
| 537833 | 잡담 | 나 실버인데 그냥 될대로 돼라 마인드로 하는 중 5 | 13:51 | 68 |
| 537832 | 잡담 | 난 더스크가 왜캐 어렵지 5 | 13:44 | 45 |
| 537831 | 잡담 | 윌빡친다 8 | 13:40 | 49 |
| » | 잡담 | 나 큐브랑 잠재 도움좀 5 | 12:06 | 80 |
| 537829 | 잡담 | 미라클 언제해... 2 | 11:02 | 85 |
| 537828 | 잡담 | 최소컷 일주일 하니까 질림 1 | 09:42 | 177 |
| 537827 | 잡담 | 레테 조언 부탁해 7 | 08:00 | 144 |
| 537826 | 잡담 | 에픽던전.. 만메포 더 쓸말 고민중 3 | 07:47 | 142 |
| 537825 | 잡담 | 본섭에서 에픽던전 하마했으면 챌섭에서 하마 못 돌고 2 | 05:58 | 108 |
| 537824 | 잡담 | 보조무기 옵션 하고있는데 머 골라야해? 4 | 03:54 | 136 |
| 537823 | 잡담 |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 01:11 | 109 |
| 537822 | 잡담 | 뉴비 우울하다... 2 | 00:55 | 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