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연합코인샵으로 이벤링 레전 주문서 샀는데
처음에 준거로 만든 레전 이벤링 잠재가 너무 안나와서 계속 돌리다 큐브 다써가지고
두번째 이벤링 돌릴 큐브가 없음ㅠ
챌섭 코인샵에 이벤링큐브 있는줄 알았어 챌섭코인으로 사서 돌리려고 했는데...
다음주 코인부터는 유잠으로 장신구 맞출 예정이었는데 이벤링 큐브 먼저 사서 잠재 맞추는게 맞겠지ㅠㅠㅠ
이번주 연합코인샵으로 이벤링 레전 주문서 샀는데
처음에 준거로 만든 레전 이벤링 잠재가 너무 안나와서 계속 돌리다 큐브 다써가지고
두번째 이벤링 돌릴 큐브가 없음ㅠ
챌섭 코인샵에 이벤링큐브 있는줄 알았어 챌섭코인으로 사서 돌리려고 했는데...
다음주 코인부터는 유잠으로 장신구 맞출 예정이었는데 이벤링 큐브 먼저 사서 잠재 맞추는게 맞겠지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8 | 00:05 | 2,0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25 | 잡담 |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 01:11 | 32 |
| » | 잡담 | 뉴비 우울하다... 1 | 00:55 | 62 |
| 537823 | 잡담 |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 00:44 | 56 |
| 537822 | 잡담 | 일리움 특수링 3렙 뭐받음?? 3 | 00:37 | 44 |
| 537821 | 잡담 | 이제 자리요 이런거 없어진 거 맞아? 3 | 00:37 | 61 |
| 537820 | 잡담 | 여명템에 663 토드 하는것보다 유잠+메멘토로 15퍼 노리면 되려나? 1 | 00:35 | 32 |
| 537819 | 잡담 | 레테 체급 괜찮은거 같음 | 00:24 | 30 |
| 537818 | 잡담 |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1 | 00:21 | 60 |
| 537817 | 잡담 |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2 | 00:20 | 33 |
| 537816 | 잡담 |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 00:11 | 43 |
| 537815 | 잡담 |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 06.24 | 23 |
| 537814 | 잡담 |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 06.24 | 75 |
| 537813 | 잡담 |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 06.24 | 36 |
| 537812 | 잡담 |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4 | 06.24 | 83 |
| 537811 | 잡담 |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 06.24 | 59 |
| 537810 | 잡담 | 5만점 넘겼다 6 | 06.24 | 113 |
| 537809 | 잡담 | 카이 3 | 06.24 | 90 |
| 537808 | 잡담 |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 06.24 | 80 |
| 537807 | 잡담 |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 06.24 | 35 |
| 537806 | 잡담 |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 06.24 |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