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가 공마 9퍼 뽑으랫는데
공6퍼로 두고 계속 돌렸는데 오른쪽이 투력이 훨씬높아
오른쪽 선택하고 다시 공마9퍼 돌려...?

유튜버가 공마 9퍼 뽑으랫는데
공6퍼로 두고 계속 돌렸는데 오른쪽이 투력이 훨씬높아
오른쪽 선택하고 다시 공마9퍼 돌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0 | 00:05 | 4,1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27 | 잡담 | 본섭에서 에픽던전 하마했으면 챌섭에서 하마 못 돌고 2 | 05:58 | 20 |
| » | 잡담 | 보조무기 옵션 하고있는데 머 골라야해? 3 | 03:54 | 45 |
| 537825 | 잡담 |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 01:11 | 63 |
| 537824 | 잡담 | 뉴비 우울하다... 1 | 00:55 | 117 |
| 537823 | 잡담 |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 00:44 | 94 |
| 537822 | 잡담 | 일리움 특수링 3렙 뭐받음?? 3 | 00:37 | 60 |
| 537821 | 잡담 | 이제 자리요 이런거 없어진 거 맞아? 3 | 00:37 | 94 |
| 537820 | 잡담 | 여명템에 663 토드 하는것보다 유잠+메멘토로 15퍼 노리면 되려나? 1 | 00:35 | 43 |
| 537819 | 잡담 | 레테 체급 괜찮은거 같음 | 00:24 | 43 |
| 537818 | 잡담 |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1 | 00:21 | 86 |
| 537817 | 잡담 |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2 | 00:20 | 47 |
| 537816 | 잡담 |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 00:11 | 55 |
| 537815 | 잡담 |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 06.24 | 29 |
| 537814 | 잡담 |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 06.24 | 107 |
| 537813 | 잡담 |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 06.24 | 48 |
| 537812 | 잡담 |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5 | 06.24 | 98 |
| 537811 | 잡담 |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 06.24 | 67 |
| 537810 | 잡담 | 5만점 넘겼다 6 | 06.24 | 138 |
| 537809 | 잡담 | 카이 3 | 06.24 | 104 |
| 537808 | 잡담 |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 06.24 | 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