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한줄이 15억 실화에요?
잡담 미라클 언제해...
8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6 | 00:05 | 13,8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2,42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44 | 잡담 | 레테 링크 본섭에 필요하면 일단 만들어두고 챌섭 끝나서 리프할때쯤 삭제 하면 되겠지? 2 | 16:28 | 22 |
| 537843 | 잡담 | 전에 닉 옮기는거 했을때 월드간만 됐어? 2 | 16:25 | 20 |
| 537842 | 잡담 | 7월 23일에 세번째 6차인가? 1 | 16:17 | 29 |
| 537841 | 잡담 | 챌섭 보상들 본캐에 쓰면 챌린저 어렵겠지...? 2 | 15:48 | 51 |
| 537840 | 잡담 | 아니 이지 윌 2페 특수패턴떄 2 | 15:24 | 64 |
| 537839 | 잡담 | <경> 원덬이 3년만에 첫 해방 <축> 5 | 14:47 | 105 |
| 537838 | 잡담 | 탐나는 닉네임 올라왔는데 비싸질 것 같다 3 | 14:43 | 87 |
| 537837 | 잡담 | 검마 환산 300%뜬거 보고 어제 첫 솔플 도전함 1 | 14:25 | 44 |
| 537836 | 잡담 | 복귀했는데 요즘 코디템 비싸서 엄두가 안 나네 1 | 14:19 | 46 |
| 537835 | 잡담 | 메이린은 되게 쉬운 편이네 다행이다 1 | 14:02 | 80 |
| 537834 | 잡담 | 안녕? 혹시 챌린지서버 관련 물어봐도 돼? 7 | 13:55 | 82 |
| 537833 | 잡담 | 나 실버인데 그냥 될대로 돼라 마인드로 하는 중 5 | 13:51 | 81 |
| 537832 | 잡담 | 난 더스크가 왜캐 어렵지 6 | 13:44 | 57 |
| 537831 | 잡담 | 윌빡친다 10 | 13:40 | 66 |
| 537830 | 잡담 | 나 큐브랑 잠재 도움좀 5 | 12:06 | 84 |
| » | 잡담 | 미라클 언제해... 2 | 11:02 | 88 |
| 537828 | 잡담 | 최소컷 일주일 하니까 질림 1 | 09:42 | 185 |
| 537827 | 잡담 | 레테 조언 부탁해 7 | 08:00 | 152 |
| 537826 | 잡담 | 에픽던전.. 만메포 더 쓸말 고민중 3 | 07:47 | 147 |
| 537825 | 잡담 | 본섭에서 에픽던전 하마했으면 챌섭에서 하마 못 돌고 2 | 05:58 | 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