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버프빠지는날이라
오늘이 기회다라며 어제 들어가봤어
친구따라서 한두번은 가봤는데 혼자는 처음이었거든
사실 200%때 1페 바인드컷 못해서 포기했었는데
여튼 지금가니까 1페 개쉽고 2페도 풀데카로 넘겼는데
3페가서 어버버하면 그냥 순시간에 데카 몇개가 까이더라?..
그래서 한번은 데카아웃하고..
두번째판도 2페까지 풀데카로 갔는데
3페에서 후두둑까여서 2개남아가지고
4페에서 진짜 개 빡집중 물약빨고 파운틴깔고 무적기 번갈아가면서 써가지고 깼따 ㅠㅠ
아니 근데 데카 갑자기 후두둑까이는거 뭐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