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검마 환산 300%뜬거 보고 어제 첫 솔플 도전함
59 1
2026.06.25 14:25
59 1

오늘 버프빠지는날이라

오늘이 기회다라며 어제 들어가봤어

 

친구따라서 한두번은 가봤는데 혼자는 처음이었거든

사실 200%때 1페 바인드컷 못해서 포기했었는데

 

여튼 지금가니까 1페 개쉽고 2페도 풀데카로 넘겼는데

3페가서 어버버하면 그냥 순시간에 데카 몇개가 까이더라?..

 

그래서 한번은 데카아웃하고..

 

두번째판도 2페까지 풀데카로 갔는데

3페에서 후두둑까여서 2개남아가지고

 

4페에서 진짜 개 빡집중 물약빨고 파운틴깔고 무적기 번갈아가면서 써가지고 깼따 ㅠㅠ

 

 

아니 근데 데카 갑자기 후두둑까이는거 뭐야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2 00:05 12,6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50 잡담 20분 꽉 채워서 잡는다 했을때 보통은 몇배율정도여야 해? 3 19:29 13
537849 잡담 카이 뭔가 복잡하다... 19:27 10
537848 잡담 울티마 훈련일지에서 특수훈련은 어떤거 레벨업하는게 좋아?? 3 19:03 30
537847 잡담 솔헤카테 이 스킬 그냥 사냥할때 보스할때 쭉 켜놓으면돼? 4 18:45 50
537846 잡담 이번 잡로얄 너무 귀여움.. 1 18:19 98
537845 잡담 보조랑 엠블럼같은거 딱히 팔 생각 없으면 그냥 받은거에 작해도 되지? 2 17:55 50
537844 잡담 나 이번에 내가 얼마나 보스를 대충 돌고있었는지 알았어 2 17:51 67
537843 잡담 너네 맥북으로도 메이플되는거 알았어? 7 16:54 108
537842 잡담 근데 듄더진 진짜 허수아비 다 됨.. 5 16:52 122
537841 잡담 레테 링크 본섭에 필요하면 일단 만들어두고 챌섭 끝나서 리프할때쯤 삭제 하면 되겠지? 2 16:28 50
537840 잡담 전에 닉 옮기는거 했을때 월드간만 됐어? 2 16:25 57
537839 잡담 7월 23일에 세번째 6차인가? 1 16:17 57
537838 잡담 챌섭 보상들 본캐에 쓰면 챌린저 어렵겠지...? 2 15:48 90
537837 잡담 아니 이지 윌 2페 특수패턴떄 2 15:24 93
537836 잡담 <경> 원덬이 3년만에 첫 해방 <축> 5 14:47 147
537835 잡담 탐나는 닉네임 올라왔는데 비싸질 것 같다 3 14:43 125
» 잡담 검마 환산 300%뜬거 보고 어제 첫 솔플 도전함 1 14:25 59
537833 잡담 메이린은 되게 쉬운 편이네 다행이다 1 14:02 103
537832 잡담 안녕? 혹시 챌린지서버 관련 물어봐도 돼? 7 13:55 94
537831 잡담 나 실버인데 그냥 될대로 돼라 마인드로 하는 중 5 13:51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