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업데이트로 복귀했는데 사냥 편한거 좋아하고 신직업이라 레테로 챌섭 복귀했어
262랩이고 이지 루시드 환산 배율이 500퍼 나와.
노말 가엔슬은 잡을 수 있는데
이루시 잡몹 처리때문인지 딜도 안나오고 데카도 너무 많이 까여 ㅠㅠ
첫주차에 결국 이루시 못잡았는데 왜 안되는걸까? ㅠㅠㅠ
환산 500배면 보통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지 않나? ㅠㅠㅠ
262랩이고 이지 루시드 환산 배율이 500퍼 나와.
노말 가엔슬은 잡을 수 있는데
이루시 잡몹 처리때문인지 딜도 안나오고 데카도 너무 많이 까여 ㅠㅠ
첫주차에 결국 이루시 못잡았는데 왜 안되는걸까? ㅠㅠㅠ
환산 500배면 보통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지 않나? 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5 | 00:05 | 6,3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30 | 잡담 | 미라클 언제해... | 11:02 | 9 |
| 537829 | 잡담 | 최소컷 일주일 하니까 질림 1 | 09:42 | 90 |
| » | 잡담 | 레테 조언 부탁해 7 | 08:00 | 94 |
| 537827 | 잡담 | 에픽던전.. 만메포 더 쓸말 고민중 2 | 07:47 | 81 |
| 537826 | 잡담 | 본섭에서 에픽던전 하마했으면 챌섭에서 하마 못 돌고 2 | 05:58 | 94 |
| 537825 | 잡담 | 보조무기 옵션 하고있는데 머 골라야해? 4 | 03:54 | 109 |
| 537824 | 잡담 | 이지대적자 드디어 잡았다 1 | 01:11 | 89 |
| 537823 | 잡담 | 뉴비 우울하다... 1 | 00:55 | 173 |
| 537822 | 잡담 | 챌섭 길드마크 ㄹㅇ 밤티여서 당황했는데 | 00:44 | 141 |
| 537821 | 잡담 | 일리움 특수링 3렙 뭐받음?? 3 | 00:37 | 92 |
| 537820 | 잡담 | 이제 자리요 이런거 없어진 거 맞아? 3 | 00:37 | 157 |
| 537819 | 잡담 | 여명템에 663 토드 하는것보다 유잠+메멘토로 15퍼 노리면 되려나? 1 | 00:35 | 58 |
| 537818 | 잡담 | 레테 체급 괜찮은거 같음 | 00:24 | 58 |
| 537817 | 잡담 |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1 | 00:21 | 120 |
| 537816 | 잡담 |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2 | 00:20 | 64 |
| 537815 | 잡담 |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 00:11 | 80 |
| 537814 | 잡담 |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 06.24 | 38 |
| 537813 | 잡담 |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 06.24 | 156 |
| 537812 | 잡담 |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 06.24 | 61 |
| 537811 | 잡담 |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5 | 06.24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