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카이
79 3
2026.06.24 21:55
79 3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00:05 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15 잡담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06.24 10
537814 잡담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0 06.24 13
537813 잡담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06.24 16
537812 잡담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4 06.24 47
537811 잡담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06.24 43
537810 잡담 5만점 넘겼다 5 06.24 87
» 잡담 카이 3 06.24 79
537808 잡담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06.24 58
537807 잡담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06.24 29
537806 잡담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06.24 55
537805 잡담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3 06.24 82
537804 잡담 보스 쉬워진거야? 2 06.24 74
537803 잡담 덬들아 나 자기소개좀 해도 될까?? 2 06.24 88
537802 잡담 레테 보스 어때? 5 06.24 85
537801 잡담 제네패스 사고 노말이라도 돌아야하나? 1 06.24 63
537800 잡담 초보인데 레테 할만해?! 4 06.24 124
537799 잡담 다들 챌섭 막 플래에 에메 어쩌고 3주해방을 어쩌고 3 06.24 106
537798 잡담 칠흑 갈아주려고 했는데 템값 너무 비싸서 템세팅이 갈길을 잃었다ㅋㅋㅋㅋㅋ 4 06.24 85
537797 잡담 보스패치되고 더스크랑 가엔슬 만 깨는 시간이 안줄어 06.24 30
537796 잡담 패스 사면서 일 년에 20만원은 가성비 취미지 이러고 삼 2 06.24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