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캐가 메르인데 핸즈로 보는 전투력 천만, 레벨 279야
근데 예전에 제네패스 처음 팔았던 때 280 버닝 엔버 투력 4200정도로 해방을 했어
근데 나는 메르를 진짜 좋아하거든
그래서 이번에 제네패스 판다길래 복귀해서 메르를 해방해주고 싶은데
메소는 55억있고 추가현질은 안하고싶은데 55억을 쓴다고 해방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4200으로도 진힐라 잡는게 너무 힘들었고 하드윌은 2인으로 겨우 깼어
근데 보스들 난이도가 쉬워졌다길래.. 이전보다 많이 완화된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