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까진 모자안에 들어가서 하루만에 했는데 아직 264야ㅠ ㄹㅇ 사냥만 몇시간씩 해야하는걸까...
잡담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8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6 | 00:05 | 2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819 | 잡담 | 이지루시드 겨우잡았는데 윌은 더어렵겠지? | 00:22 | 3 |
| 537818 | 잡담 |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 00:21 | 6 |
| 537817 | 잡담 |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 00:20 | 6 |
| 537816 | 잡담 |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 00:11 | 13 |
| 537815 | 잡담 |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 06.24 | 15 |
| 537814 | 잡담 |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 06.24 | 25 |
| 537813 | 잡담 |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 06.24 | 18 |
| 537812 | 잡담 |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4 | 06.24 | 58 |
| 537811 | 잡담 |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 06.24 | 46 |
| 537810 | 잡담 | 5만점 넘겼다 5 | 06.24 | 93 |
| 537809 | 잡담 | 카이 3 | 06.24 | 80 |
| 537808 | 잡담 |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 06.24 | 65 |
| 537807 | 잡담 |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 06.24 | 30 |
| 537806 | 잡담 |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 06.24 | 57 |
| » | 잡담 |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3 | 06.24 | 89 |
| 537804 | 잡담 | 보스 쉬워진거야? 2 | 06.24 | 78 |
| 537803 | 잡담 | 덬들아 나 자기소개좀 해도 될까?? 2 | 06.24 | 91 |
| 537802 | 잡담 | 레테 보스 어때? 5 | 06.24 | 90 |
| 537801 | 잡담 | 제네패스 사고 노말이라도 돌아야하나? 1 | 06.24 | 64 |
| 537800 | 잡담 | 초보인데 레테 할만해?! 4 | 06.24 | 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