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89 3
2026.06.24 21:36
89 3

260까진 모자안에 들어가서 하루만에 했는데 아직 264야ㅠ ㄹㅇ 사냥만 몇시간씩 해야하는걸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6 00:05 2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19 잡담 이지루시드 겨우잡았는데 윌은 더어렵겠지? 00:22 3
537818 잡담 슈챌 선착순 오늘 끝나겠다 ㅋㅋㅋㅋ 00:21 6
537817 잡담 경험치 교환권 효율 렙 있어? 00:20 6
537816 잡담 하루에 몬파 5번 돌아도 익몬 경험치 받을 수 있어? 1 00:11 13
537815 잡담 노블 기다리다 죽겠음 06.24 15
537814 잡담 보스들 하향됐다던데 해방 난이도 얼마나 낮아진거야? 투력 어느정도여야 할까 12 06.24 25
537813 잡담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1 06.24 18
537812 잡담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4 06.24 58
537811 잡담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06.24 46
537810 잡담 5만점 넘겼다 5 06.24 93
537809 잡담 카이 3 06.24 80
537808 잡담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06.24 65
537807 잡담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06.24 30
537806 잡담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06.24 57
» 잡담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3 06.24 89
537804 잡담 보스 쉬워진거야? 2 06.24 78
537803 잡담 덬들아 나 자기소개좀 해도 될까?? 2 06.24 91
537802 잡담 레테 보스 어때? 5 06.24 90
537801 잡담 제네패스 사고 노말이라도 돌아야하나? 1 06.24 64
537800 잡담 초보인데 레테 할만해?! 4 06.24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