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퀘 보상으로도 은동전을 계속 주다보니 소모가 생각보다 잘 안 되서 100렙 찍고도 102개인가로 남은 상태였거든 더 털어서 파밍하고 싶은데 일단 부캐 멘스 우선 밀겠다고 부캐1로 막 넘어왔다가 쫓겨남.. 하 내 재화들ㅠㅠ 즌1 열렸을 때도 생각해보면 이랬는데 학습을 못 하고 괜히 며칠 전부터 모든 캐 은동전 공물 미리 모와둠 냥터로 골드나 챙길걸
메인퀘 보상으로도 은동전을 계속 주다보니 소모가 생각보다 잘 안 되서 100렙 찍고도 102개인가로 남은 상태였거든 더 털어서 파밍하고 싶은데 일단 부캐 멘스 우선 밀겠다고 부캐1로 막 넘어왔다가 쫓겨남.. 하 내 재화들ㅠㅠ 즌1 열렸을 때도 생각해보면 이랬는데 학습을 못 하고 괜히 며칠 전부터 모든 캐 은동전 공물 미리 모와둠 냥터로 골드나 챙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