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린가이드 - 소울스트림 https://mabinogimobile.nexon.com/Info/Guide/3481548
난 4캐릭 유저인데 이것도 사실 벅차게 하고 있어서 어지간하면 부캐 더 늘릴 생각 없었지만
소울스트림 땜에 캐생성해서 멘스만 밀어놓고 유기할까 (그렇게 해도 합산에 도움은 되니까) 도 잠깐 고민했거든
근데 생산량 상한이 생각보다 빡빡하지 않네 표 보니까
전투력도 총합 18만 넘기면 최대 생산량인데 만렙 확장도 되서 3캐릭만 되어도 여유있고 2캐릭으로도 10성둘둘에 초월도 하면 결국 될 듯 기존 유저면
물론 생활이랑 매력이 쉽지 않긴 한데 이거는 6캐릭해도 소과금이거나 생활 안 하면 최대로 못 받을 거기 땜에 어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