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부터가 설렁설렁 숙제하고 생활 조금 하다 끄고 카테도 아침저녁으로 가끔 와서 보는 정도였는데 저번주쯤부터 열심히 하고있었거든ㅋㅋㅋㅋ 난 길드도 없이 완전 솔플이라 덬들이랑 얘기하면서 하면 더 재밌어지는거같아 할거 많아져서 떠들것도 많아졌어 히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레벨 몇부터 창백한산가?
- 07:52
- 조회 1
- 잡담
-
- 모바일) 아씨 ㅋㅋㅋ 이번 잠옷 뽑고 메인퀘하지마...
- 07:52
- 조회 11
- 잡담
-
- 모바일) 신화룬 먹었는데 나 이거 공격력 혜택 못받는거야?
- 07:46
- 조회 30
- 잡담
-
- 모바일) 멘퀘 밀면 보상으로 주는 강화 장비 수치는
- 07:41
- 조회 27
- 잡담
-
- 모바일) 너네 투력 몇이야?
- 07:40
- 조회 39
- 잡담
-
- 모바일) 이런게 영웅의 삶인가 ㅅㅍㅅㅍ
- 07:32
- 조회 42
- 잡담
-
- 모바일) 막내까지 멘스 다밀었다
- 07:29
- 조회 20
- 잡담
-
- 모바일) 궁수 시즌2에는 장신구 뭐 써?
- 07:29
- 조회 22
- 잡담
-
- 모바일) 결계 렉 개빡치네
- 07:05
- 조회 20
- 잡담
-
- 모바일) 일단 냅다 10성 나오면 박아부러..?
- 07:00
- 조회 131
- 잡담
-
- 모바일) 모바일 발열 미쳤다
- 06:38
- 조회 38
- 잡담
-
- 모바일) 엥 왜 들어가지지 6시점검안하나봄
- 06:01
- 조회 175
- 잡담
-
- 모바일) 빡세게 돌려서 (비틱?)
- 05:08
- 조회 124
- 잡담
-
- 모바일) 점검보상 >> 동전30 공물3 세공기10 프리즘10 강화촉매2 에픽촉매2
- 02:41
- 조회 237
- 잡담
-
- 모바일) 문열림 슈웅
- 02:36
- 조회 209
- 잡담
-
- 모바일) 약올리는것도아니고 장난하냐
- 01:40
- 조회 463
- 잡담
-
- 모바일) 혹시나 일찍 열어주진 않을까 서성거리느라 잠 못자는중
- 01:39
- 조회 167
- 잡담
-
- 모바일) 자려고 누우니까 가공도 아깝다 6렙 업글 다 해놓고 강철괴 이딴 거 올려둠
- 01:17
- 조회 77
- 잡담
-
- 모바일) 아니 근데 루에리는 트리아나를(약ㅅㅍ?)
- 00:58
- 조회 332
- 잡담
-
- 모바일) 부캐들 은동전공물 지금쯤 풀일 텐데 본캐도 많이 못 뺌
- 00:57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