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다 피곤해 루에리도 그렇고 키홀도 그렇고 왜 다 빛의 기사(=나)한테만 ㅈㄹ이지?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모르간트는 예비사위를 제대로 길들였네가스라이팅이 아주 수준급이야근데 루에리 다크나이트 진짜 멋있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