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유저쪽에 좋은건 당장 셔터내리고 급하게 고치고(심지어이것도임시점검뚝스딱스한주제에못고치기도함)
유저한테 이득은 없지만 플레이할땐 거슬리고 불편한 버그는 확인된현상ㅋㅋ이라고 확인만 해두고 몇달을 냅두는 꼬라질 봤으니까 개빡치네????? 그와중에 점검보상 개짜고요 보상이라도 후하던가 뭐하는거지이게
유저한테 이득은 없지만 플레이할땐 거슬리고 불편한 버그는 확인된현상ㅋㅋ이라고 확인만 해두고 몇달을 냅두는 꼬라질 봤으니까 개빡치네????? 그와중에 점검보상 개짜고요 보상이라도 후하던가 뭐하는거지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