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최초의 패키지옷이라ㅋㅋㅋㅋ모비 초기에 기본염색으로 한동안 입고 다니다가
그 후로는 한참을 짱박아두고
지난 크리스마스에 빨초컨셉으로 염색해봤는데 기본컬러로 입었을때랑 느낌이 너무 다른거야(p)
엄청 맘에 들어서 꽤 오래 입고 다님
디자인이 꽤 호불호 갈리는 스타일이긴 한데... 전에 다른 분 염색한 것도 보니까 나랑은 또 완전 다른 느낌으로 예쁘더라고
모비옷이 다 그렇지만 염색 엄청 타는 듯
ㅅㅈㅎ 내가 법사라 마법소녀 느낌 나서 더 맘에 드는 것도 있긴 해
아무튼 데카 여유있는 덬들 괜찮으면 츄라이





많이들 질려하는 뒷판 왕리본의 시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