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즌2에도 듀블들은 듀듀하려나... https://theqoo.net/mabinogi/4255739609 무명의 더쿠 | 17:21 | 조회 수 66 죽었던 회오리단이 부활하려나...? 근데 360허리케인은 타수도 문제라서 뎀증으로는 주력기로는 부족할거같은 기분.. 흑흑... 새 룬이랑 패시브도 기대가 별로 안되네... 하지만 칼은 두자루가 간지라 계속 듀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