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제덬있음...? https://theqoo.net/mabinogi/4255778402 무명의 더쿠 | 17:56 | 조회 수 274 할말이 없긴한데 현실적으로 이제 어떡해야돼... 다시 수레바퀴넣어서 강타채우면서 몹밀면서 살아야해? 아니야 역시 관짝이 빠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