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게임 잘하고있는 게시판에 똥글쓰기싫은데
진짜 운영 개거지같네 ㄹㅇ
나 솔까 요즘 한달넘게 접속안하고있거든??
근데 그래도 룩덕질 좋아해서 에픽새로나오면 관심갖고
전압나오면 뽑을까싶고 그러는데
웨카사건때도 오만정 다떨어지긴했는데
그때 욕처먹고도 또 전압에 옵션달아서 통수치는것도 그렇고
천장 20회 .. 이것도 개어이없는데 부위별로 나눠놓은것도 개짜치고
운영이 미숙해서 그런게아니고 유저들 반응 다알면서
어떻게든 쥐어짜려는게 보여서 개짜증남
이런글 마플인가? 별로면 지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