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길드 두 분이 가입한 걸 봤어
딱히 나쁘게 탈퇴한 것도 아니고 시즌2 되기 전 게임 분위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갈 사람들은 나갔고
근데 나가고 그 분들이랑은 교류는 없었지만 막상 가입하려니 주저되는데
덬들 같으면 어쩔 거 같음
길드를 아예 같이 옮겼으면 모를까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가입하고 싶은 심리 같기도 하고
다른 곳 찾을까 ㅋㅋㅋ
딱히 나쁘게 탈퇴한 것도 아니고 시즌2 되기 전 게임 분위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갈 사람들은 나갔고
근데 나가고 그 분들이랑은 교류는 없었지만 막상 가입하려니 주저되는데
덬들 같으면 어쩔 거 같음
길드를 아예 같이 옮겼으면 모를까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가입하고 싶은 심리 같기도 하고
다른 곳 찾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