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즌2 전압은 최종뎀 3퍼니까 6개월 후엔 5퍼가 될 수도 있네 ㅋㅋ
무명의 더쿠
|
18:05 |
조회 수 194
매시즌마다 업글해서 돈 뽑아먹을 것 같은 그림인데...... 평소에 좀 잘하고 저랬으면 몰라도 평소에 엉망으로 해놓고 저러니까 그냥 정뚝떨임
매시즌마다 업글해서 돈 뽑아먹을 것 같은 그림인데...... 평소에 좀 잘하고 저랬으면 몰라도 평소에 엉망으로 해놓고 저러니까 그냥 정뚝떨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