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1 > 센마이 1탕치고 바로 날개써서 구름황야로 런
캐릭1완료하고 미리 황야에 주차해놓은 캐릭2로 결계치기
ㄴ 난 두번째줄은 시도 안해봤는데 이론상 충분히 될거같음

센마이보상

황야

상자깡

ㄴ 이건가지말라고... 혹시나해서 가본 여뜰
보상 차이 안나는건 아닌데 어차피 세기말이라 그게 그거라 상자모자라면 함 시도해봐
캐릭1완료하고 미리 황야에 주차해놓은 캐릭2로 결계치기
ㄴ 난 두번째줄은 시도 안해봤는데 이론상 충분히 될거같음

센마이보상

황야

상자깡

ㄴ 이건가지말라고... 혹시나해서 가본 여뜰
보상 차이 안나는건 아닌데 어차피 세기말이라 그게 그거라 상자모자라면 함 시도해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