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해도 미치겠던데 대단하다
onair 이다 3섭째 듀얼하는중이네 ㅋㅋㅋㅋㅋㅋ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4 | 06.27 | 15,25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36 | 잡담 | 핸건 나선코어 손가락은 아픈데 존나 재밌음 | 00:30 | 9 |
| 250635 | 잡담 |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4 | 06.27 | 53 |
| 250634 | 잡담 | 마하라카에 있는 수라npc 진짜웃기다 2 | 06.27 | 79 |
| » | onair | 이다 3섭째 듀얼하는중이네 ㅋㅋㅋㅋㅋㅋ | 06.27 | 44 |
| 250632 | 잡담 |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3 | 06.27 | 112 |
| 250631 | onair |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3 | 06.27 | 123 |
| 250630 | 잡담 | 계획이 틀어져버림 5 | 06.27 | 161 |
| 250629 | 잡담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4 | 06.27 | 141 |
| 250628 | 잡담 | 2주 너무 길다....... 3 | 06.27 | 83 |
| 250627 | 잡담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06.27 | 55 |
| 250626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1 | 06.27 | 90 |
| 250625 | 잡담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4 | 06.27 | 85 |
| 250624 | 잡담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5 | 06.27 | 128 |
| 250623 | 잡담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4 | 06.27 | 138 |
| 250622 | 잡담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1 | 06.27 | 179 |
| 250621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3 | 06.27 | 107 |
| 250620 | 잡담 | 알로아 써야겠다 2 | 06.27 | 110 |
| 250619 | 잡담 | 펫 특기 다 전설로 뽑았땅..!! 3 | 06.27 | 133 |
| 250618 | 잡담 | 도읍지 운이 미치긴했었네 1 | 06.27 | 185 |
| 250617 | 잡담 | 슈모익 프리미엄 차원술사 몰아주기 하려고 2주 존버히는중... 4 | 06.27 | 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