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너무 재미있다...!!
황제가 카드 몰라도 무조건 많이 쓰는거라는데 너무 재미있어!!
그냥 카드 두개 뜨는데로 zx 같이 써서 카드 터는데 쿨도 빨리빨리 오고 그간 손바쁜캐라고 키운애중에 얘가 쿨이 진짜빨리와서 너무 맘에 들어
근데 아직 적응을 못해서 카드보고 쿨보고 하다보니 카운터를 잘못친다ㅠ
그냥 쿨 소화하기에 벅차서 근데 잼따 이런 개빠르고 정신없는 캐릭 너무 취향이야
이걸로 레이드는 아직 못돌듯 도는사람들 진짜 개쩐다 어케 도는거야 나는 매날 누워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