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브렐슈드가 에키드나한테 장풍?같은거 쏴서 죽는거야?
잡담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12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70 | 06.25 | 42,2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635 | 잡담 | 신캐 늦게 나오니까 하익 기분이 안나~~~~!!! | 23:40 | 5 |
| 250634 | 잡담 | 마하라카에 있는 수라npc 진짜웃기다 1 | 23:33 | 17 |
| 250633 | onair | 이다 3섭째 듀얼하는중이네 ㅋㅋㅋㅋㅋㅋ | 23:02 | 21 |
| 250632 | 잡담 | 이다 방송보면서 나도 땃다!! 2 | 22:23 | 70 |
| 250631 | onair | 온 세상이 티카투카다 3 | 21:19 | 102 |
| 250630 | 잡담 | 계획이 틀어져버림 5 | 20:46 | 136 |
| » | 잡담 | 4막 싱글모드 1관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머야? 4 | 19:12 | 125 |
| 250628 | 잡담 | 2주 너무 길다....... 3 | 18:55 | 76 |
| 250627 | 잡담 | 복귀덬 모베캠캐로 스토리밀고 하니까 차원술사 더 시급 | 18:30 | 48 |
| 250626 | 잡담 | 내가 키워본 캐릭터중에 알카가 젤 쿨이 빨리오네 1 | 17:42 | 84 |
| 250625 | 잡담 | 실린 아바타 추천 부탁해....ㅠㅠㅠ 3 | 17:21 | 77 |
| 250624 | 잡담 | 듀얼리스트 칭호 따는데 몇시간 걸렸어 ? 5 | 16:50 | 112 |
| 250623 | 잡담 | 이번 하익 아비도스 많이 줘? 4 | 15:53 | 128 |
| 250622 | 잡담 | 기공사는 완전 걍 신캐됐네 1 | 14:32 | 169 |
| 250621 | 잡담 | 배럭으로 건슬 비추야? 3 | 13:04 | 103 |
| 250620 | 잡담 | 알로아 써야겠다 2 | 12:58 | 109 |
| 250619 | 잡담 | 펫 특기 다 전설로 뽑았땅..!! 3 | 12:47 | 127 |
| 250618 | 잡담 | 도읍지 운이 미치긴했었네 1 | 12:33 | 181 |
| 250617 | 잡담 | 슈모익 프리미엄 차원술사 몰아주기 하려고 2주 존버히는중... 4 | 11:40 | 130 |
| 250616 | 잡담 | 림레이크는 정말 개쩌는 대륙이다 3 | 11:09 | 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