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봐줘
남요즈 <- 출시일에 주는 성장/점핑권으로 올리면됨
https://lostark.game.onstove.com/Event/Promotion/Growth/260624 여기에서 보고 생각한건데
캐릭1 (지금 1680) ← 기존 캐릭으로 진행하고 싶어요에서 설명한 것처럼 인게임 내에서 캐릭터 선택해서 올리기
캐릭2 (새로 생성) ← 남은 점핑권 사용해서 1660으로 올리기
이제 내가 생각한 게 맞는 건가?
캐릭터 선택창에서 사용하면 모캠 + 점핑권이 다 소진되는 거고,
인게임에서 사용하면 점핑권은 분리돼서 사용하는 느낌으로 이해했는데,
저렇게 하면 원정대도 좀 채워질 것 같아서 저렇게 하려고 하는데 내가 이해한 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