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부캐 무공때문에 80찍어줄까했는데 무기는 되어있어서 방어구만 딱렙으로 맞춰도 풀숨기준 누골만 150만이네..
풀숨하면 빙숨 거의 8천개가 드는데 허허
60부캐 무공때문에 80찍어줄까했는데 무기는 되어있어서 방어구만 딱렙으로 맞춰도 풀숨기준 누골만 150만이네..
풀숨하면 빙숨 거의 8천개가 드는데 허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6 | 06.25 | 16,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90 | 잡담 | 본캐 바꾸려는디 추천좀 12 | 06.25 | 65 |
| 250589 | 잡담 | 맛있다.... 2 | 06.25 | 67 |
| 250588 | 잡담 | 상재버그 너무좋고 1 | 06.25 | 96 |
| 250587 | 잡담 | 알피지할때 꼭 활쟁이하는데 11 | 06.25 | 113 |
| 250586 | 잡담 | 매칭모드가 뭐야? 1 | 06.25 | 48 |
| 250585 | 잡담 | 알카덕들은 듀얼리스트 칭호 가져야겠따 3 | 06.25 | 94 |
| 250584 | 잡담 |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봐줄래? 6 | 06.25 | 137 |
| 250583 | 잡담 | 크리 14700골까지 떨어진거 을마만이냐 쟁여야겠다 크리 1 | 06.25 | 83 |
| 250582 | 잡담 | ㅅㅂ 차원술사 닉네임 하려는거 먹혔어 3 | 06.25 | 205 |
| 250581 | 잡담 | pvp 낼거면 티카투카로나 내주라 ㅎㅎ | 06.25 | 36 |
| 250580 | 잡담 | 나 젬 ㅈㄴ잘껴놨었나봐 본캐부캐 다 자동장착 눌렀는데 1~3점밖에 안오름 ㅋㅋㅋㅋㅋ 4 | 06.25 | 96 |
| 250579 | 잡담 | 차원술사보고 차원우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4 | 06.25 | 170 |
| 250578 | 잡담 | 원정대가 아직 다 안채워져서 이번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서 그런데 2 | 06.25 | 92 |
| 250577 | 잡담 | 테메르 좆같은새끼야 | 06.25 | 30 |
| 250576 | 잡담 | 솔직히 티카투카 별이 의미있는지 모르겠음 1 | 06.25 | 127 |
| 250575 | 잡담 | 로펙 서폿점수 조정들어가나봄 | 06.25 | 69 |
| 250574 | 잡담 |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3 | 06.25 | 110 |
| 250573 | 잡담 |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3 | 06.25 | 190 |
| 250572 | 잡담 |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 06.25 | 51 |
| » | 잡담 | 80빡세긴하네 2 | 06.25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