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얼마만임
잡담 크리 14700골까지 떨어진거 을마만이냐 쟁여야겠다 크리
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1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90 | 잡담 | 본캐 바꾸려는디 추천좀 | 23:24 | 1 |
| 250589 | 잡담 | 맛있다.... | 23:22 | 10 |
| 250588 | 잡담 | 상재버그 너무좋고 1 | 22:47 | 55 |
| 250587 | 잡담 | 알피지할때 꼭 활쟁이하는데 9 | 22:09 | 65 |
| 250586 | 잡담 | 매칭모드가 뭐야? 1 | 22:07 | 33 |
| 250585 | 잡담 | 알카덕들은 듀얼리스트 칭호 가져야겠따 3 | 21:08 | 79 |
| 250584 | 잡담 |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봐줄래? 6 | 20:08 | 123 |
| » | 잡담 | 크리 14700골까지 떨어진거 을마만이냐 쟁여야겠다 크리 1 | 19:58 | 73 |
| 250582 | 잡담 | ㅅㅂ 차원술사 닉네임 하려는거 먹혔어 3 | 19:10 | 186 |
| 250581 | 잡담 | pvp 낼거면 티카투카로나 내주라 ㅎㅎ | 19:04 | 36 |
| 250580 | 잡담 | 나 젬 ㅈㄴ잘껴놨었나봐 본캐부캐 다 자동장착 눌렀는데 1~3점밖에 안오름 ㅋㅋㅋㅋㅋ 4 | 18:31 | 90 |
| 250579 | 잡담 | 차원술사보고 차원우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3 | 18:07 | 154 |
| 250578 | 잡담 | 원정대가 아직 다 안채워져서 이번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서 그런데 2 | 17:47 | 88 |
| 250577 | 잡담 | 테메르 좆같은새끼야 | 17:37 | 29 |
| 250576 | 잡담 | 솔직히 티카투카 별이 의미있는지 모르겠음 1 | 17:36 | 118 |
| 250575 | 잡담 | 로펙 서폿점수 조정들어가나봄 | 17:30 | 66 |
| 250574 | 잡담 |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3 | 17:00 | 104 |
| 250573 | 잡담 |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3 | 16:42 | 183 |
| 250572 | 잡담 |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 16:27 | 50 |
| 250571 | 잡담 | 80빡세긴하네 2 | 16:11 | 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