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부캐 무공때문에 80찍어줄까했는데 무기는 되어있어서 방어구만 딱렙으로 맞춰도 풀숨기준 누골만 150만이네..
풀숨하면 빙숨 거의 8천개가 드는데 허허
60부캐 무공때문에 80찍어줄까했는데 무기는 되어있어서 방어구만 딱렙으로 맞춰도 풀숨기준 누골만 150만이네..
풀숨하면 빙숨 거의 8천개가 드는데 허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4,8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3,337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81 | 잡담 | pvp 낼거면 티카투카로나 내주라 ㅎㅎ | 19:04 | 5 |
| 250580 | 잡담 | 나 젬 ㅈㄴ잘껴놨었나봐 본캐부캐 다 자동장착 눌렀는데 1~3점밖에 안오름 ㅋㅋㅋㅋㅋ 3 | 18:31 | 35 |
| 250579 | 잡담 | 차원술사보고 차원우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1 | 18:07 | 65 |
| 250578 | 잡담 | 원정대가 아직 다 안채워져서 이번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서 그런데 2 | 17:47 | 50 |
| 250577 | 잡담 | 테메르 좆같은새끼야 | 17:37 | 23 |
| 250576 | 잡담 | 솔직히 티카투카 별이 의미있는지 모르겠음 1 | 17:36 | 69 |
| 250575 | 잡담 | 로펙 서폿점수 조정들어가나봄 | 17:30 | 52 |
| 250574 | 잡담 |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2 | 17:00 | 69 |
| 250573 | 잡담 |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3 | 16:42 | 117 |
| 250572 | 잡담 |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 16:27 | 43 |
| » | 잡담 | 80빡세긴하네 2 | 16:11 | 92 |
| 250570 | 잡담 | 티카투카 패작하는중.... | 15:29 | 53 |
| 250569 | 잡담 | 슈모익은 한번까진 재지정해줘? 4 | 14:54 | 72 |
| 250568 | 잡담 | 덬들아 플레이크 얻는 이벤트 참여해 4 | 14:34 | 124 |
| 250567 | 잡담 | 배럭으로 솔로잉만 할거면 딜바드 괜찮나? 4 | 14:10 | 91 |
| 250566 | 잡담 | 세맥기공 재밌다 | 13:59 | 39 |
| 250565 | 잡담 | 드롭스는 정확히 뭐야? 7 | 13:56 | 119 |
| 250564 | 잡담 | 원격켜놓고 티카투카하는데 | 12:57 | 84 |
| 250563 | 잡담 | 티카투카 중독성 ㅈㄴ심해 1 | 11:50 | 95 |
| 250562 | 잡담 | 차원술사도 그 모코코베이스캠프 가겠지?? 2 | 11:09 | 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