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event.onstove.com/ko/pre-register-grandchase
그랜드체이스 사전등록 하면 5천 플레이크 주고
사전등록하고 출시 후 7월 22일까지 30분 플레이 하면 2만 플레이크 더 준대!!

https://event.onstove.com/ko/pre-register-grandchase
그랜드체이스 사전등록 하면 5천 플레이크 주고
사전등록하고 출시 후 7월 22일까지 30분 플레이 하면 2만 플레이크 더 준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2 | 00:05 | 10,8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2,42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76 | 잡담 | 저번에 전직업 조정이 어쩌고 입은 왜 털었나 몰라 | 17:00 | 13 |
| 250575 | 잡담 | 티카투카 22연승 한사람이 쓴 팁 봤는데 1 | 16:42 | 49 |
| 250574 | 잡담 | 티카투카에 쿠크브금깐거 감다살 | 16:27 | 33 |
| 250573 | 잡담 | 80빡세긴하네 2 | 16:11 | 65 |
| 250572 | 잡담 | 티카투카 패작하는중.... | 15:29 | 44 |
| 250571 | 잡담 | 축구 아바타 이벤트 보상을 1 | 15:24 | 58 |
| 250570 | 잡담 | 슈모익은 한번까진 재지정해줘? 4 | 14:54 | 63 |
| » | 잡담 | 덬들아 플레이크 얻는 이벤트 참여해 4 | 14:34 | 96 |
| 250568 | 잡담 | 배럭으로 솔로잉만 할거면 딜바드 괜찮나? 4 | 14:10 | 75 |
| 250567 | 잡담 | 세맥기공 재밌다 | 13:59 | 37 |
| 250566 | 잡담 | 드롭스는 정확히 뭐야? 6 | 13:56 | 102 |
| 250565 | 잡담 | 원격켜놓고 티카투카하는데 | 12:57 | 80 |
| 250564 | 잡담 | 지금 카게 경매 입찰안됨 1 | 12:09 | 112 |
| 250563 | 잡담 | 티카투카 중독성 ㅈㄴ심해 1 | 11:50 | 87 |
| 250562 | 잡담 | 차원술사도 그 모코코베이스캠프 가겠지?? 2 | 11:09 | 122 |
| 250561 | 잡담 | 혹시 피시방 ㄷH리 링크만 모와둔 사이트 없을까? 2 | 10:39 | 136 |
| 250560 | 잡담 | 남애니츠 아크패스 둘다좋은데 뭘 사야하냐 6 | 09:59 | 189 |
| 250559 | 잡담 | 주사위 굴리는거 뭐라고 6 | 08:18 | 170 |
| 250558 | 잡담 | 누가 슈모익 정리 해줬으면 좋겠다.. 1 | 07:34 | 135 |
| 250557 | 잡담 | 얘네 요즘 남캐 왜례 잘 그리지 11 | 01:59 | 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