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할까 하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https://theqoo.net/lostark/4255858158 무명의 더쿠 | 19:10 | 조회 수 65 본캐 1686이네 아마 저번...? 작년...? 하익 좀 하다가 말았던 모양인듯한데 그럼 그냥 이 본캐에다 베이스캠프? 그거 줘도 될까? 아니면 1660 아래 아무거나 골라서 하는게 나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