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선조랑 송곳이랑 막 연속 두번세번씩 연달아 뜨고
나는 저거 데메르정인가 그거 줄이고 좋은거 많이나오게 패치해준줄 알았어
30-40 풀숨결에 책 거의 풀로 넣었을때 43만골컷
신나서 4캐릭다 상재했는데
근데 버그가 있었다니..
나는 저거 데메르정인가 그거 줄이고 좋은거 많이나오게 패치해준줄 알았어
30-40 풀숨결에 책 거의 풀로 넣었을때 43만골컷
신나서 4캐릭다 상재했는데
근데 버그가 있었다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9,435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34 | 잡담 | 티카투카 앞에 사람들 와글와글한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20:03 | 10 |
| 250533 | 잡담 | 솔로잉 종막보다 4막이 더 어렵네 | 19:48 | 35 |
| 250532 | 잡담 | 비기가 오히려 스킬 쓰는 맛이 없네... | 19:24 | 16 |
| 250531 | 잡담 | 10연승 앞두고 모카모카한테 지기... | 19:15 | 45 |
| 250530 | 잡담 | 나 티카투카 3성 4성만 떠 이제 2 | 19:15 | 38 |
| 250529 | 잡담 | 달려라코니 질문좀 ㅠ 3 | 19:15 | 25 |
| 250528 | 잡담 | 이다 뉴비 눈높이방송(?) 하는데 재밌다ㅋㅋㅋ | 19:12 | 39 |
| 250527 | 잡담 | 복귀할까 하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3 | 19:10 | 46 |
| 250526 | 잡담 | 슈모익 이런식으로도 가능한가? 1 | 19:07 | 24 |
| » | 잡담 | 아침에 상재40 누르는데 2 | 18:34 | 79 |
| 250524 | 잡담 | 곰수사 재밌는데 ㅋㅋㅋㅋ 2 | 17:50 | 94 |
| 250523 | 잡담 | 생각보다 재료 엄청 부족하다 1 | 17:46 | 96 |
| 250522 | 잡담 | 아니 나 왜 몇번을 해도 마하라카 워터파크 업적이 안뜨지 ㅠ | 17:37 | 30 |
| 250521 | 잡담 | 나 이번거 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4 | 17:33 | 133 |
| 250520 | 잡담 | 1660 이하 캐릭터 슈모익 적용 안되는거 언제 바꿔주냐 1 | 17:32 | 68 |
| 250519 | 잡담 | 다들 이번에 뭐키워 14 | 17:20 | 153 |
| 250518 | onair | 포셔는 원래 하스스톤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ㅋㅋ 3 | 16:29 | 243 |
| 250517 | onair | 이거 뭔데 둘다 하염없이 이러고있냐 1 | 16:18 | 198 |
| 250516 | 잡담 | 혹시 스트라이커 많이 어려울까?? 5 | 16:01 | 77 |
| 250515 | 잡담 | 카던돌기 괜찮은 캐릭 추천해줄수있어? 6 | 15:53 | 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