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했는데 키우던 캐릭이 주력기 7레벨 겁화의 보석 끼고 있더라고 1640이야
요즘 보석이 다르게 생겼던데.. 혹시 쓰는 보석이야? 안쓰는 보석이야?
복귀했는데 키우던 캐릭이 주력기 7레벨 겁화의 보석 끼고 있더라고 1640이야
요즘 보석이 다르게 생겼던데.. 혹시 쓰는 보석이야? 안쓰는 보석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9 | 06.22 | 35,3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42 | 잡담 | 가나 무기 아바타 추천 받아요.. 1 | 21:44 | 7 |
| 250541 | 잡담 | 난 그냥 질풍기상 키우기로함... | 21:39 | 21 |
| 250540 | 잡담 | 스커랑 두동 키우는 친구들 있어? 도와주라! 1 | 21:33 | 14 |
| 250539 | 잡담 | 티카투카 한시간동안 계속한듯 | 21:21 | 15 |
| 250538 | 잡담 | 1700까지 찍어주는건 차원술사 몰빵이랑 상관 없겠지? 1 | 20:49 | 30 |
| » | 잡담 | 7레벨 겁화의 보석 안써? 2 | 20:40 | 48 |
| 250536 | 잡담 | 점핑 안먹히는거 오늘 안고치고 퇴근 쳐한거 레전드네 | 20:36 | 38 |
| 250535 | 잡담 | 쿤겔 몸뚱아리 존나커서 음진 정중앙에 깔아도 애매하네 | 20:20 | 19 |
| 250534 | 잡담 | 티카투카 앞에 사람들 와글와글한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20:03 | 43 |
| 250533 | 잡담 | 솔로잉 종막보다 4막이 더 어렵네 | 19:48 | 60 |
| 250532 | 잡담 | 비기가 오히려 스킬 쓰는 맛이 없네... | 19:24 | 20 |
| 250531 | 잡담 | 10연승 앞두고 모카모카한테 지기... | 19:15 | 76 |
| 250530 | 잡담 | 나 티카투카 3성 4성만 떠 이제 2 | 19:15 | 65 |
| 250529 | 잡담 | 달려라코니 질문좀 ㅠ 3 | 19:15 | 43 |
| 250528 | 잡담 | 이다 뉴비 눈높이방송(?) 하는데 재밌다ㅋㅋㅋ | 19:12 | 70 |
| 250527 | 잡담 | 복귀할까 하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3 | 19:10 | 78 |
| 250526 | 잡담 | 슈모익 이런식으로도 가능한가? 1 | 19:07 | 40 |
| 250525 | 잡담 | 아침에 상재40 누르는데 2 | 18:34 | 98 |
| 250524 | 잡담 | 곰수사 재밌는데 ㅋㅋㅋㅋ 2 | 17:50 | 112 |
| 250523 | 잡담 | 생각보다 재료 엄청 부족하다 1 | 17:46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