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루이를 너무 사랑해서 오늘 보내준 셀카 보고 좀 무서웠는데(무서웠다기보단..표현이 딱히 생각 안나네)
이렇게 올려준 팬도 있네..ㅋㅋ
쿠션 치우니까 루이 인물이 훨씬 살아난다
https://x.com/i/status/2069354360447049851
나 루이를 너무 사랑해서 오늘 보내준 셀카 보고 좀 무서웠는데(무서웠다기보단..표현이 딱히 생각 안나네)
이렇게 올려준 팬도 있네..ㅋㅋ
쿠션 치우니까 루이 인물이 훨씬 살아난다
https://x.com/i/status/206935436044704985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