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루이를 너무 사랑해서 오늘 보내준 셀카 보고 좀 무서웠는데(무서웠다기보단..표현이 딱히 생각 안나네)
이렇게 올려준 팬도 있네..ㅋㅋ
쿠션 치우니까 루이 인물이 훨씬 살아난다
https://x.com/i/status/2069354360447049851
나 루이를 너무 사랑해서 오늘 보내준 셀카 보고 좀 무서웠는데(무서웠다기보단..표현이 딱히 생각 안나네)
이렇게 올려준 팬도 있네..ㅋㅋ
쿠션 치우니까 루이 인물이 훨씬 살아난다
https://x.com/i/status/2069354360447049851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2 | 06.22 | 25,2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롱샷 독방 인구조사☄️ 81 | 05.04 | 99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463 | 잡담 | 신인상 꼭 주고싶다 1 | 22:03 | 23 |
| 4462 | 잡담 | 하..또 한동안 자컨이 없다니 4 | 21:37 | 60 |
| 4461 | onair | 오유리 눈물ㅜㅜㅜㅜ 5 | 21:22 | 58 |
| 4460 | onair | 롱샷이 왜이리 무리해 번지점프 왜 시키지도 않는데 하는데ㅋㅋㅋㅋ 2 | 21:15 | 53 |
| 4459 | 스퀘어 | 뽀쇼워크샵 3 | 4SHOBOSHOW | EP.9 8 | 21:06 | 34 |
| 4458 | 잡담 | 우진이ㅜㅜ 4 | 20:21 | 56 |
| 4457 | 잡담 | 자컨 썸네일ㅋㅋ 7 | 19:42 | 81 |
| » | 잡담 | 오늘 루이 프롬 1 | 19:10 | 72 |
| 4455 | 잡담 | 루이 진짜 음색킹이다 4 | 18:24 | 73 |
| 4454 | 잡담 | 오후5시에 술마시는건 이상한 래퍼 애정합니다 4 | 18:15 | 89 |
| 4453 | 잡담 | 음성메세지 좋다 3 | 18:07 | 64 |
| 4452 | 잡담 | 률이 프롬 ㅋㅋㅋㅋㅋ 5 | 17:11 | 120 |
| 4451 | 잡담 | ㄱㄹㅂ라이징star상 7 | 16:18 | 118 |
| 4450 | 잡담 | 오늘 자컨 예고 사진떴다 7 | 12:06 | 163 |
| 4449 | 잡담 | 오율이 속눈썹 진짜 너무 예쁘지않아? 4 | 09:09 | 122 |
| 4448 | 잡담 | 롱모닝☄️ 10 | 06:10 | 45 |
| 4447 | 잡담 | 60억 썼다고 자랑?하는게 좀 신기함... 5 | 05:38 | 304 |
| 4446 | 잡담 | 오율이 너무 재밌지않아? 5 | 01:17 | 138 |
| 4445 | 잡담 | 홍콩 매거진 국내서점에서도 판다 5 | 00:48 | 101 |
| 4444 | 잡담 | 왜 자꾸 곡이랑 실력으로 승부보자는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9 | 00:23 | 2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