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율이 말하는게 너무 재밌어 예를들면 아이돌 인간극장에세 우진이한테 남들이 안하는건 이유가 있지않을까 뮤비비하인드에서 공을 누구에게 돌릴꺼냐니깐 공을 돌려야하냐고 되묻는거 알바자컨에서 편하게 산거 알면된거아니냐고 할때 초코파이한테 뜬금 사랑고백하고 프롬에서 잘자라던가 등등 너무 많아서 다쓸수없다 나만의 개그맨이야ㅋㅋㅋㅋ지금 너무 흥분해서 숨도 안쉬고 얘기함ㅋㅋㅋ
잡담 오율이 너무 재밌지않아?
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공지 | 알림/결과 | ☄️롱샷 독방 인구조사☄️ 81 | 05.04 | 9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잡담 | 오율이 너무 재밌지않아? 3 | 01:17 | 47 |
| 4445 | 잡담 | 홍콩 매거진 국내서점에서도 판다 4 | 00:48 | 42 |
| 4444 | 잡담 | 왜 자꾸 곡이랑 실력으로 승부보자는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6 | 00:23 | 93 |
| 4443 | 잡담 | 모어비전은 1집 앨범을 팔아라!!!!!!! 2 | 00:05 | 59 |
| 4442 | 잡담 | 신인상 주고 싶은데 다들 얼마나 (노력) 하고 있어? 22 | 06.22 | 138 |
| 4441 | 스퀘어 | Guess the Song with LNGSHOT 1 | 06.22 | 78 |
| 4440 | 스퀘어 | 새벽 한강 접수하고 왔습니다 | 4SHOTAPE 9 | 06.22 | 95 |
| 4439 | 잡담 | dpn 언제쯤 롱샷이랑 분리될거같애? 11 | 06.22 | 183 |
| 4438 | 잡담 | 어제 랩비트 너무 재밌었어 5 | 06.22 | 132 |
| 4437 | 스퀘어 | 띵킹즈 쇼츠 업뎃(다이죠브-이) 6 | 06.22 | 107 |
| 4436 | 잡담 | 이 쇼츠 언제일까? 1 | 06.22 | 84 |
| 4435 | 잡담 | 이글을 씀으로써!! 3 | 06.22 | 208 |
| 4434 | 잡담 | 루이 손봐봐 7 | 06.22 | 148 |
| 4433 | 잡담 | 롱모닝☄️ 11 | 06.22 | 38 |
| 4432 | 잡담 | 조용하길래 3 | 06.21 | 256 |
| 4431 | 잡담 | 랩비트 간 덬 있어? 5 | 06.21 | 334 |
| 4430 | 잡담 | 오율이 10키로 완주 대단하다 5 | 06.21 | 204 |
| 4429 | 잡담 | 오율이 지금 러닝대회 나가는 거 맞지? 5 | 06.21 | 222 |
| 4428 | 잡담 | 롱모닝☄️ 5 | 06.21 | 27 |
| 4427 | 잡담 | 랄프로렌 화보 잘나왔다 4 | 06.20 | 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