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쌓였길래 들어가보고 하나씩 듣는데 진짜 개좋아
목소리 변성기 잘 지나가고 진짜 많이 안정화된거같어
저렇게 무반주에 대충 불러도 우와-하게 되는 사람이 있는데
루이가 진짜 그런듯ㅠ
나 그 ㅂㄹㅇㅇㄹㅅ가 차에서 우크렐레 치면서 무반주로 비틀즈 노래 부르는거 개좋아하는데
루이가 진짜 그런 목소리가 악기가 되는 그런 사람같음
넘조타ㅜㅜ
목소리 변성기 잘 지나가고 진짜 많이 안정화된거같어
저렇게 무반주에 대충 불러도 우와-하게 되는 사람이 있는데
루이가 진짜 그런듯ㅠ
나 그 ㅂㄹㅇㅇㄹㅅ가 차에서 우크렐레 치면서 무반주로 비틀즈 노래 부르는거 개좋아하는데
루이가 진짜 그런 목소리가 악기가 되는 그런 사람같음
넘조타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0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롱샷 독방 인구조사☄️ 81 | 05.04 | 99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458 | 잡담 | 우진이ㅜㅜ 1 | 20:21 | 10 |
| 4457 | 잡담 | 자컨 썸네일ㅋㅋ 6 | 19:42 | 53 |
| 4456 | 잡담 | 오늘 루이 프롬 1 | 19:10 | 49 |
| » | 잡담 | 루이 진짜 음색킹이다 3 | 18:24 | 62 |
| 4454 | 잡담 | 오후5시에 술마시는건 이상한 래퍼 애정합니다 4 | 18:15 | 75 |
| 4453 | 잡담 | 음성메세지 좋다 3 | 18:07 | 58 |
| 4452 | 잡담 | 률이 프롬 ㅋㅋㅋㅋㅋ 5 | 17:11 | 106 |
| 4451 | 잡담 | ㄱㄹㅂ라이징star상 7 | 16:18 | 109 |
| 4450 | 잡담 | 오늘 자컨 예고 사진떴다 7 | 12:06 | 157 |
| 4449 | 잡담 | 오율이 속눈썹 진짜 너무 예쁘지않아? 4 | 09:09 | 117 |
| 4448 | 잡담 | 롱모닝☄️ 10 | 06:10 | 43 |
| 4447 | 잡담 | 60억 썼다고 자랑?하는게 좀 신기함... 5 | 05:38 | 288 |
| 4446 | 잡담 | 오율이 너무 재밌지않아? 5 | 01:17 | 135 |
| 4445 | 잡담 | 홍콩 매거진 국내서점에서도 판다 5 | 00:48 | 101 |
| 4444 | 잡담 | 왜 자꾸 곡이랑 실력으로 승부보자는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9 | 00:23 | 274 |
| 4443 | 잡담 | 모어비전은 1집 앨범을 팔아라!!!!!!! 3 | 00:05 | 117 |
| 4442 | 잡담 | 신인상 주고 싶은데 다들 얼마나 (노력) 하고 있어? 34 | 06.22 | 338 |
| 4441 | 스퀘어 | Guess the Song with LNGSHOT 1 | 06.22 | 101 |
| 4440 | 스퀘어 | 새벽 한강 접수하고 왔습니다 | 4SHOTAPE 9 | 06.22 | 127 |
| 4439 | 잡담 | dpn 언제쯤 롱샷이랑 분리될거같애? 15 | 06.22 | 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