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스파 전에도 므시하고 바로 ewc하고 좀 지나서 바로 정규하고 아겜하고 월즈하고 enc였던 거 같은데🤔 케스파 끼니까 이건 뭐..
잡담 쓰읍 올해 대회가 이렇게까지 다다다닥 붙어있는 기분이지
20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스파 전에도 므시하고 바로 ewc하고 좀 지나서 바로 정규하고 아겜하고 월즈하고 enc였던 거 같은데🤔 케스파 끼니까 이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