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오 표구하기쉬웠나보네] 하길래 겨우잡았다니까 [신기하네 티켓팅잘못하시잖아요]이래서 나잘하는데?;;축구원정도 대기없이 잘잡음 하니까[아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못하는줄]이라고 왔는데 왜이러는걸까 별로 친하지않은애인데 먼가 기분 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