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cm 내렸는데 내 자켓이 s 사이즈라 마킹지랑 하단 절개선 사이 공간이 마킹 가이드 사진의 그것보다 좁은걸까?
정중앙이랑 수평 맞추는 것도 어렵고 여건상 집에서 붙이긴 붙여야하는데 어렵다😰
HQ샵에서는 종이판 잘라두고 위치 맞추는 거 같던데 나도 박스 오려서 가이드 만들어야하나ㅋㅋㅠㅠ


정중앙이랑 수평 맞추는 것도 어렵고 여건상 집에서 붙이긴 붙여야하는데 어렵다😰
HQ샵에서는 종이판 잘라두고 위치 맞추는 거 같던데 나도 박스 오려서 가이드 만들어야하나ㅋㅋ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