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1066881214353657성심당 주먹밥 먹어봤는데 소보로처림 돼있지는 않지 않아?ㅋㅋㅋㅋ그리고 밥 같은게 아니라 대놓고 밥이랔ㅋㅋㅋㅋ 대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