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래서 저 케스파컵은 대체 왜 하는거임...? 국대 선발요건도 아니고 정규리그는 시작한 도중인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60797714 무명의 더쿠 | 21:06 | 조회 수 333 지난번에 1군들 국대 미끼로 나온거로 티켓 좀 팔아서 싱글벙글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