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엄청 서있어도 줄 금방 빠짐 케익부띠끄 본점 샌드위치 정거장 등등 전부 다 계산줄도 엄청 많아서 금방 빠짐 근데 오늘 진짜 입장줄 개헬이였고 본점까지 이동해서 성심당 돌아다니니까 진짜 졸도하는줄 다들 더위 대비 꼭하고 얼음물 양산 손풍기 필수임
잡담 ㅇㄹ 성심당 깨알팁 체력만 있음 본점가는게 좋음
32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