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팀끼리 경기였는데 난 정가주고 앞자리 좌석 끊어서 갔거든 (다른데 돈 안써서 돈 많았음 ㄱㅊ)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자리가 비어가지고 ㅋㅋㅋ 와 이거는 공짜표 풀어도 채울수 있을까 싶더라
채우기 어렵긴혀 ㅠㅠ 비지정석 운영을 좀 더 머리굴려서 잘 정착시키면 좋을 것 같음 지금처럼 말고 ㄱ-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자리가 비어가지고 ㅋㅋㅋ 와 이거는 공짜표 풀어도 채울수 있을까 싶더라
채우기 어렵긴혀 ㅠㅠ 비지정석 운영을 좀 더 머리굴려서 잘 정착시키면 좋을 것 같음 지금처럼 말고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