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 본가인데 꾸드뱅 넘 멀어서 한번도 안가봤거든ㅋㅋ 어제 둔산동 간 김에 에그타르트 사왔는데 맛있다. 엄만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대
잡담 ㅇㄹ 꾸드뱅 에그타르트 맛있네
9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전이 본가인데 꾸드뱅 넘 멀어서 한번도 안가봤거든ㅋㅋ 어제 둔산동 간 김에 에그타르트 사왔는데 맛있다. 엄만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