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면 되는데 ㅋㅋㅋ 연차소진도 못하게 하면서 8월까지 반차로 채워달라는 그지같은 소리를 들었정 떨어지더라회사 그만두는 것도 팀장이 자기가 데려온 애들에게 쉬운 일 주고어려워지면 다른 라인에 넘겨서 그만두는건데성수가 되기만 기다렸다가 그만둠